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동제약 로고

홍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경동제약

보도자료

경동제약, ‘그날엔 통증X 프로젝트’ 새로운 SNS 이벤트 진행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등록일 2020.10.15

 

경동제약(대표이사 류기성)은 일반의약품 그날엔 시리즈의 광고캠페인그날엔 통증X 프로젝트 요요요통 편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4년 연속 그날엔 모델인 아이유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그날엔 통증X 프로젝트와동일하게 SNS를 통해 소비자들이 통증을 이겨내는 다양한 방법을 공유하는 고객 참여 형태로 기획됐다.

 

오는 17일부터 시작되는그날엔 통증X프로젝트 요요요통 편이벤트는 그날엔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kdpharma)과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kdpharma)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그날엔 경동제약 공식 계정을 팔로우 한 뒤그날엔 통증X 상담소게시물에 요통을 이겨내는 나만의 통증 해소 방법을 작성하면 완료되며, 이벤트참여자들 중 선별하여쭉쭉 요가템등 여러 가지 경품혜택의 기회도 주어질 예정이다.

 

한편, 올해 하반기 그날엔 시리즈 TV 광고는 상반기 그날엔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진행한그날엔 통증X 상담소에 작성된 사연들을 토대로 제작되었으며, SNS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의많은 관심과 참여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경동제약은 이번 아이유의 요요요통 편 외에도 두뇌과열 편의TV 광고와 SNS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어 통증을 이겨내는 다양한 방법을 공유하며 고객과활발히 소통해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