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동제약 로고

홍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경동제약

경동소식

경동제약, 그날엔 모델 아이유와 기부 컬래버 진행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등록일 2021.09.30

20210917 경동제약 보도자료 사진_로우파일.jpg

 

 

경동제약(대표 류기성)이 일반의약품 그날엔 모델 아이유와 함께 특별한 기부 컬래버를 진행했다.

 

이번 기부는 오는 9월 18일 가수 겸 배우로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아이유의 데뷔 13주년을 맞아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들과 진행한 것으로, 5년째 그날엔 광고모델을 하고 있는 경동제약과도 함께하여 훈훈함을 더했다.

 

이번에 기부된 제품은 그날엔 진통제 시리즈, 그날엔플러스방역마스크(KF94), 네이처위드 츄어블비타민D 3000IU를 비롯한 의약(외)품 및 건강기능식품 등 경동제약의 다양한 제품들로 구급함 건강키트를 구성했다. 약 2,000개의 키트는 (사)한국미혼모가족협회를 통해 미혼모가정 등 꼭 필요한 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그동안 힘들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회공헌에 앞장서 온 경동제약은 올해도 (재)바보의나눔에 KF94 그날엔 마스크 30만장을 포함한 기부금 6억원을 전달하는 등 사회 각지에 성금을 기부하며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해왔다.

 

경동제약 류기성 대표는 “이번 아이유씨와의 기부 컬래버로 선한 영향력을 확대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하며 “아이유씨가 평소 꾸준히 기부하는 모습을 보며 경동제약이 지향하는 ‘인류 건강과 행복’의 가치, 그리고 ‘나눔경영’의 기업마인드와 잘 맞는 모델이라고 생각해왔다. 아이유씨의 데뷔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경동제약 또한 앞으로도 계속해서 우리 사회에 좋은 영향력을 줄 수 있도록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