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동제약 로고

인재채용

CEO인사말

세계를 향해 나아가는 경동제약
희망찬 발걸음에 함께 해주십시오.

안녕하십니까?
경동제약에 관심을 갖고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저희 경동제약은 1975년 인류 건강과 행복의 길잡이가 되겠다는 큰 뜻을 품고 첫 발을 내디뎠습니다. 설립 이래 전문 치료제 개발에 매진하며 꾸준한 연구개발과 선진 제약기술 및 최신 생산설비의 적극적인 도입을 통해 독자적인 기술들을 개발할 수 있었고, 그 결과 지금까지 수천억 원 이상의 막대한 수입의약품 대체 효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또한 1994년 러시아에 첫 수출을 시작으로 현재 품질 관리가 엄격하기로 유명한 일본을 비롯한 세계 각국에 원료의약품과 기술을 수출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아울러 국민 모두에게 가장 필요한 약을 가장 좋은 품질로 생산하겠다는 창업 정신을 지켜오며 전문의약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일반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국민 건강 향상에 적극 기여하고 있습니다.

어느덧 명실상부한 중견제약기업으로 성장한 경동제약의 오늘은 결코 하루아침에 이루어진 것이 아닙니다. 4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셀 수 없이 많은 분들의 성원과 격려, 그리고 경동 가족 임직원의 헌신적인 열정과 의지에 힘입은 것입니다.

이제 경동제약은 새로운 각오와 열정으로 급변하는 환경에 창의적으로 대처하며 세계로 도약하기 위해 힘찬 나래를 펼쳐갈 것입니다. 경동제약의 희망찬 미래를 향한 큰 꿈과 도전에 함께 해주시길 바라며, 이곳을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항상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경동제약(주) 대표이사 류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