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동제약 로고

홍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경동제약

경동소식

경동제약, 추석맞이 이웃사랑 나눔 행사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등록일 2018.10.15

  경동제약이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소외된 이웃을 위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쳤다.

경동제약은 지난 9월 15일 보건복지부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연계하여 관악노인종합복지관에서 홀로 사는 어르신 200명에게 1,000만원 상당의 한가위 선물세트를 지원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전달식을 마친 후, 경동제약 임직원 봉사단 ‘경동더․함’ 봉사단원들과 함께 선물세트 포장 및 홀로 사는 어르신들의 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말벗이 되어드리고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이어 경동제약은 9월 18일 관악구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관악구 거주 장애인 및 가족들에게 추석 잔칫상을 차려 대접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총 250명의 장애인 당사자 및 가족들을 초청하여 갈비 등 보양식을 특식으로 제공하고 기념품을 전달했다.

경동제약 류기성 대표는 15일 전달식에서 인사말을 통해 “본사가 위치한 관악구 지역 이웃들을 위한 나눔의 기회에 감사드리며, 이번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 내 이웃들이 더욱 풍성하고 훈훈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경동제약은 우리 주위의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noname01.jpg

▶왼쪽부터 경동제약 류기성 대표,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김현미 센터장, 관악노인종합복지관 조종현 관장

 

noname02.jpg

▶홀로 사는 어르신을 위한 선물세트 포장 작업

 

noname03.jpg

▶경동제약 임직원 봉사단 ‘경동더․함’ 단체사진